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교토 eX카페 아라시야마점 (당고 디저트!)

by 쵸리인포 2024. 7. 8.

안녕하세요. 쵸리정 입니다.

오사카 가족 여행 다녀온지 벌써 2달이 넘어가고 있네요.

글을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시간이 훌쩍 지나가고 말았습니다. 

글을 쓰기위해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여기를 좀더 둘러 볼껄! 하는 아쉬움이 많네요.

 

오늘은 교토 아라시야마 쪽 당고 카페를 추천할까 합니다.

https://maps.app.goo.gl/N4jrCbYUd9A581zp8

 

eX 카페 교토 아라시야마점 · 35-3 Sagatenryuji Tsukurimichicho, Ukyo Ward, Kyoto, 616-8384 일본

★★★★☆ · 카페

www.google.com

 

위치는 도게츠교 근처에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시는 분들은 좀더 길 찾기가 쉬울꺼에요.

 

eX 카페 아라시야마 지점 정문

교토는 역시 대문부터 남다릅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지만 정원이 이쁘게 꾸며져 있으며, 가볍게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eX 카페 실내 사진

내부는 다다미 방과 일반 테이블 좌석으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다다미 방이 좋긴 한데 저희가 갔을땐 만석이라 일반 테이블석으로 갔어요.

 

 

9명을 통솔하다 보니 메뉴를 안찍었네요 ㅜㅜ 

어딜가나 1인 1음료를 시켜야되는 곳이 많기 때문에 eX 카페 또한 1인1음료 시켰습니다. 

커피는 soso 한 맛이었구요.

아이들이 당고를 맛있게 먹더라구요! 

조청 과 팥 을 찍어 먹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녹차는 말그대로 물에 말차를 풀어놓은... 여러분이 아시는 그맛입니다.

라떼를 생각하면 아니.. 아니되옵니다 ㅜㅜ

 

저는 처음에 녹차가 우유에 타서 나오겠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냥 물에 탄.. 녹차였습니다. 

사실 제입에는 안맞았어요 ^^ 다른건 다 먹고 녹차만 남겨놨습니다.

 

가격은 당고 세트가 1650엔 / 말차롤이 1540엔 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는 곳입니다.

하지만 한번은 가서 쉬었다 갈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다다미 방이 남아 있을경우)

 

카페 정원이 생각보다 이쁩니다. 저도 웨이팅을 하면서 아이들 사진도 찍어주고 가족사진도 찍었네요!

두번 갈만하냐? 라고 물어보신다면 한번은 갈만한곳! 두번은 글쎄?

그 이유는 주변에 갈만한 카페들이 너무 많아요! 여기가 별로 라기 보다는 1.5번 갈만하다! 정도 일듯 합니다.

 

오사카 & 교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고민해보세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